NEWS

업계뉴스

  • 가스안전공사, 자체감사활동 ‘감사원장 표창’ 수상

    송고일 : 2025-12-22

    [에너지신문] 한국가스안전공사는 19일 서울 감사원 대강당에서 열린 2025년 자체감사활동 심사 및 자체감사사항 콘테스트 포상 행사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감사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공감사에 관한 법률 제39조 등의 규정에 의해 실시된 2025년 자체감사활동 심사, 자체감사사항 콘테스트 결과에 따라 열린 포상 행사로, 중앙행정기관, 광역자치단체, 공기업, 준정부기관 중 13개 기관이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 가스안전공사는 2025년 자체감사활동 심사 및 자체감사사항 콘테스트 포상행사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 가스안전공사는 2025년 자체감사활동 심사 및 자체감사사항 콘테스트 포상행사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준정부기관 중에서는 단 2개의 기관만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는데 그 중 한 곳이 가스안전공사 감사실로서, 이번 성과는 2017년 이후 8년 만에 성취한 쾌거였다.

    가스안전공사 감사실은 2025년 자체감사활동 평가에서 준정부기관 45개 중 1위를 차지하였는데 평가 종합점수가 평균 점수를 훌쩍 뛰어넘는 압도적 성과였다.

    기관 표창 수상과 더불어 가스안전공사 감사실 직원도 자체감사활동 심사 우수직원으로 뽑혀 감사원장 표창을 받게 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해 표창을 수상한 임찬기 가스안전공사 상임감사는 1년 동안 묵묵히 업무에 매진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칭찬했다.

    임찬기 가스안전공사 감사는 “수상의 기쁨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면서, “상임감사로서 감사실 직원들이 본연의 업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통해 더욱 건전하고 투명한 조직 문화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수상의 소감을 밝혔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이전 타타대우, ‘기쎈(GIXEN) 전기노면청소차’ 실증테스트 성공 다음 해양환경공단, 초록우산과 업무협약…ESG 활성화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