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대성에너지, 임직원 발걸음 모아 연말 온기 나눔
송고일 : 2025-12-22
대성에너지 전경/대성에너지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일영 기자] 대성에너지㈜는 19일 기업문화 활성화 및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진행한 ‘임직원 걷기 챌린지Ⅱ’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 230여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올해 2번째로 진행한 ‘걷기 챌린지’는 지난 10월부터 ‘60일 동안 60만보 걷기’를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목표를 달성한 임직원들이 받은 리워드를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중구지역 저소득층 결식아동들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챌린지에 참여한 김태균 대리는 “동료들과 함께 걷기 목표를 달성하며 체력도 기르고, 무엇보다 아이들을 돕는 일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더욱 뜻깊다”라며 “우리의 작은 발걸음이 결식 우려가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와 희망의 메시지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지역 대표 에너지 기업으로서 탄소 중립 실현을 위한 저탄소 친환경 활동은 물론 사회복지시설 대상 ‘도시가스 배관 설치 및 가스 기기 지원사업’, 겨울철 '사랑의 김장 나눔' 등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과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을 지속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