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충북테크노파크,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412만 원 기탁
송고일 : 2025-12-24
충북테크노파크,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412만 원 기탁 / 충북테크노파크 제공
[투데이에너지 임자성 기자]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박순기)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은 성금 412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나눔은 지역 혁신 거점기관으로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상생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북테크노파크는 지난 24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성금 총 412만 원을 관련 기관에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 중 312만 원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성민)를 통해 도내 어려운 이웃들의 긴급 생계비와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나머지 100만 원은 대한결핵협회의 크리스마스 씰 모금 활동에 전달되어 결핵 퇴치 및 예방 사업에 힘을 보태게 된다.
충북테크노파크는 매년 임직원이 참여하는 성금 모금을 비롯해 환경 정화 활동, 지역 일손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특히 이번 성금 기탁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박순기 충북테크노파크 원장은 “우리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충북 지역의 기업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혁신 파트너로서 ESG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