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LG전자, 美 뉴욕·英 런던서 전장 사업의 차별화된 경쟁력 알린다
송고일 : 2025-12-29
LG전자, 美 뉴욕, 英 런던서 전장 사업의 차별화된 경쟁력 알린다 / LG전자 제공
[투데이에너지 임자성 기자] LG전자가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의 주요 명소에서 전장 사업의 경쟁력을 알리는 ‘LG 온 보드(LG on board)’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활동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B2B 핵심 사업인 전장 솔루션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차량 내 경험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LG전자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대형 전광판에 전장 사업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명인 ‘LG 온 보드’는 LG의 전장 기술이 차량에 탑재되어 고객의 모든 주행 여정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에서는 인포테인먼트와 인캐빈 센싱 등 첨단 솔루션이 운전자의 피로를 감지해 휴식을 권유하고 카페 경로를 안내하는 등 직관적인 고객 케어 시나리오를 선보였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완성차 고객사들에게 독보적인 기술력을 각인시키고 글로벌 B2B 시장 내 지배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그간 가전 분야에서 쌓아온 고객 이해도와 IT 기술을 모빌리티 공간에 결합함으로써, 이동 수단을 넘어선 새로운 공간 가치를 창출하고 전장 사업을 글로벌 리더십 확보의 핵심 축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