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JB, 충청남도에 성금 1억원 전달

    송고일 : 2025-12-30

    [에너지신문] JB주식회사(대표이사 김영석, 우재화)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30일 충남도청에서 충청남도에 성금 1억원을 전달하며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김영석 JB주식회사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유병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해 기부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JB주식회사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30일 충청남도에 성금 1억원을 기탁하며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JB주식회사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30일 충청남도에 성금 1억원을 기탁하며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성금이 도내 소외계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실질적인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뜻을 모았으며, 지역사회 전반의 복지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의미 있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나타냈다.

    김영석 대표이사는 “JB주식회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며 “이번 기탁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B주식회사는 정기적인 기부 활동을 비롯해 취약계층 지원, 지역 상생 활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이전 삼천리그룹, 소외층 돕는 연말 이웃돕기 성금 3억 기부 다음 미래엔서해에너지, 충남도에 성금 1억원 기탁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