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에어퍼스트, ‘2026년 청년일자리 강소기업’ 선정

    송고일 : 2025-12-31

    [가스신문 = 한상열 기자] 국내 산업용가스제조업체인 ㈜에어퍼스트(대표 양한용)는 중소벤처기업부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6년 청년일자리 강소기업’에 최종 선정됐다.

    청년일자리 강소기업 선정은 중소·중견기업 가운데 △청년 고용 실적 △임금 수준 △근로 안정성 △일·생활 균형 △복지 및 인재 육성 제도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하여 알리는 제도로써, 청년층의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과 함께 장기적인 경력 형성이 가능한 기업을 발굴·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심사에서 ㈜에어퍼스트는 안정적인 사업 기반과 체계적인 인재 육성, 우수한 복지 제도를 바탕으로 청년 고용과 근로환경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선정을 통해 에어퍼스트는 향후 3년간 인증을 유지하게 되며,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공식 채용 정보 제공, 기업 홍보 지원 및 정기 세무조사 선정 제외 우대 등 정부 차원의 지원을 받게 된다.

    양한용 대표는 “청년일자리 강소기업 선정은 사람 존중과 안전, 윤리를 핵심 가치로 삼아온 경영 철학이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청년이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 장기적인 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가스신문(https://www.gasnews.com/)
이전 두산에너빌, 독자 개발 8MW 해상풍력 발전기 첫 공급 다음 [인사]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