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미래엔서해에너지, 당진시에 이웃돕기 성금 2천만 원 기탁

    송고일 : 2026-01-07

    미래엔서해에너지 송민섭 대표이사(오른쪽)가 당진시에 이웃 돕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미래엔서해에너지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일영 기자]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송민섭)는 7일, 당진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오성환 당진시장과 송민섭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희망2026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돼 향후 당진시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충남 서북부 5개 시·군(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에너지 기업으로, 매년 충청남도 및 공급권역을 중심으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한 에너지바우처 지원, 한마음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송민섭 대표는 “기탁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한국수자원공사, CES 2026서 ‘AI 물관리’로 K-물산업 저력 과시 다음 [전문가 기고] 암모니아 인프라 안전성은 올해 가스산업의 핵심 전략 과제암모니아 인프라 도입은 미래 선택지 아닌 가시적 산업 의제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