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쿠쿠, ‘AI 프리존 인덕션’ 및 ‘울트라 슬림 1구 인덕션’ 출시… 주방 혁신 선도
송고일 : 2026-01-09
쿠쿠 울트라 슬림 1구 인덕션 / 쿠쿠 제공
[투데이에너지 임자성 기자]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독보적인 히팅 기술력과 AI 기술을 결합한 ‘AI 프리존 인덕션레인지’와 ‘울트라 슬림 1구 인덕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1위의 노하우를 담아 조리 효율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AI 프리존 인덕션레인지’는 ‘AI 사운드 감지 센서’를 통해 끓어 넘침을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화력을 스스로 조절한다. 전 화구에서 최대 3,400W의 초고화력을 지원하며, 29cm 대화구와 경계 없는 ‘4분할 콰트로 프리존’을 적용해 대형 용기도 고르게 가열할 수 있다. 저소음 팬 설계와 유·무광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까지 높였다.
함께 선보인 ‘울트라 슬림 1구 인덕션’은 두께를 24mm까지 대폭 줄여 휴대성과 수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3kg의 가벼운 무게에도 2,100W의 강력한 출력을 갖췄으며, 키즈락 등 12종의 첨단 안전장치를 탑재해 야외 활동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고급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해 관리가 편리하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