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JB주식회사, 천안시에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2천만원 기탁
송고일 : 2026-01-13
JB주식회사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13일 천안시를 방문해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JB주식회사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일영 기자] JB주식회사(대표이사 김영석, 우재화)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1월 13일 천안시를 방문해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 전달식은 천안시청 부시장실에서 진행됐으며, JB주식회사 우재화 대표이사, 김석필 부시장(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JB주식회사 차근병 경영지원본부장, 사랑의열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천안시복지재단 김장환 상임이사, 천안시 윤석훈 농업환경국장이 함께해 지역사회 나눔의 뜻을 공유했다.
‘희망 2026 나눔캠페인’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대표적인 나눔 캠페인으로,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역 내 다양한 기관과 기업, 시민들이 참여하고 있다.
JB주식회사의 이번 기탁은 ESG 경영 가치 중 ‘사회(S)’ 분야를 실천하는 사례로, 지역사회 전반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재화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잊지 않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JB주식회사는 앞으로도 천안시와 아산시 등 다양한 지역에서 ESG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이어갈 계획이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