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LG전자,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 성료

    송고일 : 2025-12-19

    18일, 서울 청담동 LG전자 플래그십 D5에서 열린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에서 손주영(왼쪽부터), 김영우, 신민재, 구본혁 선수가 사인볼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LG전자 제공

    [투데이에너지 임자성 기자] LG전자가 지난 18일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매장 ‘D5’에서 개최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트윈스의 한국프로야구(KBO) 2년 연속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현장에는 사전 신청자를 포함한 200여 명의 팬이 운집해 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날 사인회에는 2025 KBO 골든글러브 수상자인 신민재 선수를 비롯해 구본혁, 손주영, 김영우 등 LG트윈스의 우승을 이끈 주역 4인방이 참석했다. 선수들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누고 사인과 기념 촬영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행사가 열린 청담 플래그십 D5는 단순한 가전 매장을 넘어 팬들과 선수들이 교감하는 축제의 장으로 변모하며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행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매우 뜨거웠다. 지난 15일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선착순 100명 사전 모집은 페이지 오픈 5분 만에 마감되며 LG트윈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LG전자는 이번 사인회 외에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거점인 D5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가전 경험을 넘어 문화와 스포츠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삼성전자, 역대급 혜택 담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 다음 낙동강환경청, 기후에너지 전담반(TF) 발족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