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S-OIL, 본사 사옥 글판 새 단장... 연말연시 분위기 연출
송고일 : 2025-12-22
S-OIL 서울 마포구 본사 사옥 글판에 신달자 시인의 시 ‘시간을 선물합니다’ 중 일부 시구가 게재돼 있다./S-OIL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영균 기자] S-OIL이 연말연시를 맞이해 서울 마포구 본사 사옥 글판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글판에 사용된 글귀는 신달자 시인의 시 ‘시간을 선물합니다’ 중 일부다.
시구는 “당신에게 새해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그 시간 안에는 우주가 넘실거리고 당신이 피어납니다”로 S-OIL은 이를 통해 새해의 시간 속에서 시민들이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을 발견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S-OIL 서울 마포구 본사 사옥 글판에 신달자 시인의 시 ‘시간을 선물합니다’ 중 일부 시구가 게재돼 있다./S-OIL 제공
특히 잔잔한 바다 위로 떠오르는 태양을 형상화한 이미지로 공덕 오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새해를 맞는 설렘을 건네고 있다. S-OIL은 2016년부터 마포 사옥에 글판을 게시 중이며 계절에 어울리는 문구를 선정해 지역 주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마포 사옥 앞을 지나는 누구나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끼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글귀를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이 공덕 오거리를 오갈 때 S-OIL 사옥 글판을 읽으며 계절의 변화와 작은 위안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