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가스기술공사, 대전시 민·관·공·학 24개 기관과 자원봉사 사회공헌 재협약
송고일 : 2025-12-22
12월 22일 대전시청에서 개최된 자원봉사 사회공헌 협약식 단체사진/한국가스기술공사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일영 기자]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직무대행 진수남)는 12월 22일 대전시청에서 주관하는 자원봉사 사회공헌 협약식에 참석했다.
대전시에서 추진하는 자원봉사 사회공헌 협약은 우리 공사와의 2023년 첫 협약을 시작으로 이번이 재협약이며, 앞으로 3년 간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약속한 뜻깊은 협약이다.
이번 협약은 대전 관내 8개의 공공기관, 3개의 교육기관, 4개의 금융기관, 3개의 병원, 5개의 민간기업이 함께한 대규모 민관공학 협업이다.
공사는 이전 협약기간 동안 △취약계층 에너지 복지 지원(가스기기 교체, 냉난방품 지원) △친환경 문화확산을 위한 환경정화활동 △시 자원봉사연합회 설·추석 명절맞이 온정나눔 후원 등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재협약은 기존 협약기간보다 1년 연장한 3년이라는 점과 자원봉사 민·관 공동협력사업을 반기 1회이상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진수남 가스기술공사 사장직무대행은 “공사는 올해 ‘인공지능이 대체할 수 없는 따뜻한 마음’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