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한전KDN ‘2025년 제2차 ESG위원회’ 개최

    송고일 : 2025-12-24

    한전KDN 나주 본사 전경. /한전KDN 제공

    [투데이에너지 이종수 기자] 한전KDN(사장 박상형)은 지난 23일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 제2차 ESG위원회’를 개최했다.

    출범 5년 차를 맞은 한전KDN ESG위원회는 비상임이사 3인으로 구성된 의사결정 기구로, 체계적 ESG 경영전략 전반과 주요 현안에 대한 심의·의결을 담당하고 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2025년 ESG경영 전략 고도화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결과와 2025년 연간 ESG 종합 성과에 대한 보고를 진행하고, 2026년 ESG경영 전략 방향 설정과 과제별 보완 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ESG경영은 개별 실천 활동이나 환경 데이터 관리에 국한되지 않는 환경·사회·지배구조 전반의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방향으로 확대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디지털 ESG 기반의 운영체계 마련으로 데이터의 신뢰성과 활용도 제고를 모색하고, 이를 통한 ESG 경영전략 수립과 유기적 연계·환류로 ESG경영 전 주기의 체계적 운영이 중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가습기살균제 피해자, 국가 주도 배상 이뤄진다 다음 전기위원회 위원장에 김창섭 가천대 교수 위촉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