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신년사] 심승일 한국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연합회 회장

    송고일 : 2026-01-01

    [에너지신문] 병오년을 시작하며 우리 고압가스산업이 한층 더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최근 국제경기침체의 여파로 우리 고압가스산업은 어려움을 겪고 왔는데 올해에도 이런 어려움이 지속될 것 같은 현실에 직면해 있어 우리는 이를 극복하기 위한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업계의 어려운 현실을 감안한 정부정책의 변화가 요구되며 고압가스산업계도 시장 안정화를 위한 자발적 노력과 함께 소통과 협력의 장을 마련해 나가야 합니다.

    올해 고압가스업계가 당면한 과제들이 아직 산적해 있는 점을 감안해 전국의 충전업체들이 힘을 합쳐 해결해 나가야 할 필요성이 큽니다.

    앞으로 고압가스 공급 및 사용현장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연합회 및 협회를 통해 심도 있게 논의해 관계기관에 정책 추진에 관한 건의 및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정부도 고압가스업계의 건실한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갖고 보다 원활한 가스 수급과 합리적인 안전규제가 마련될 수 있도록 지원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연합회와 협회는 전체 회원사의 뜻을 모아 지속적인 성장을 모색하는 데에 역량을 모아 나가겠습니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이전 [신년사] 한상원 한국가스전문검사기관협회 회장 다음 [신년사] 양한용 한국산업특수가스협회 회장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