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신년사]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송고일 : 2026-01-01
[에너지신문] 존경하는 가스 등 에너지 관련 산업 종사자 여러분!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 희망의 2026(丙午年)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모든 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번영을 기원드립니다.
지난해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원님들은 장기적인 건설경기 침체와 원자재의 상승 등으로 어려움이 큰 한 해였습니다.
또 탄소중립 정책의 확산, 고효율 설비 전환, 안전 강화 등 많은 변화 등과도 마주했습니다. 이런 환경 속에서도 현장에서 묵묵히 땀 흘려 주신 모든 회원사와 에너지 관련 산업의 관계자 여러분의 성원과 노고에 깊이 감사를 드리고, 또 저희 협회의 발전을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성원해 주신 모든 분에게도 새해를 맞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는 2026년을 안전에 최우선 가치로 두고 보일러 설비의 정격시공·안전관리 체계를 한층 더 강조해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보일러 안전 문화 확산과 안전사고 예방에 힘쓰고, 설비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홍보하겠습니다.
또한 협회의 위상 제고, 신규 인력 유입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회원사의 목소리도 충실히 대변, 법·제도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관계 기관 전달해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