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신년사]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송고일 : 2025-12-31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희망찬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에너지 관련 산업 종사자 여러분과 애독자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번영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회원사들은 건설경기 침체와 원자재 가격 상승이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탄소중립 정책 확산과 고효율 설비 전환이라는 변화에 맞서 현장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해 주셨습니다.

    2026년 전국보일러설비협회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습니다. 보일러 설비의 정격 시공과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하여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 문화를 확산시키고 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우리 설비 분야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널리 홍보하여 협회의 위상을 높이고, 업계의 활력을 더할 신규 인력 유입 확대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회원사의 목소리를 충실히 대변하여 불합리한 법과 제도가 개선될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협회를 향한 따뜻한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소원 성취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해양환경공단, 해양폐기물 재활용 공급망 ‘국제 인증’ 획득 다음 [기업탐방] 크리오스-초저온기술로 수소·LNG시대 개막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