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서울에너지공사, 곽승신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 임명

    송고일 : 2026-01-09

    [에너지신문] 서울에너지공사는 곽승신 前 한국지역난방공사 건설본부장을 9일자로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에 임명했다. 임기는 3년이다.

    곽승신 집단에너지본부장은 지난 1992년 지역난방공사 공채로 입사해 34년간 건설처, 감사실, 연구소 등에서 근무했으며 광주전남지사장, 건설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
    ▲황보연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오른쪽)이 곽승신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건설업무 총 책임자인 건설본부장 근무 기간 중 양산, 대구·청주, 세종 집단에너지시설에 대한 증설 및 건설 공사를 무사히 준공하며 집단에너지분야의 전문가로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기술연구소 근무를 통해 R&D 사업도 추진한 바 있다.

    서울에너지공사는 곽 본부장의 풍부하고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핵심사업인 집단에너지사업 추진 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곽승신 본부장은 "서남집단에너지 건설사업, 열원시설 현대화 사업, 열수송관 안전관리체계 확립 등 다양한 현안 분야가 있지만, 모두가 합심해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이전 김태선 국회의원, 울산 동구 악취실태 현장 점검 다음 [초대석] 안영훈 동북아LNG허브터미널(주) 대표 “LNG 넘어 융복합 플랫폼 거듭날 것”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