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한국원자력안전재단, 신임 이사장 초빙 공고
송고일 : 2026-01-12
[투데이에너지 장재진 기자] 한국원자력안전재단이 원자력 및 방사선 안전 분야의 정책과 제도 개발을 주도하고 관련 연구 및 국제 협력을 총괄할 신임 이사장 초빙 공고를 냈다.
12일 원자력안전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인 재단에 따르면 국내 원자력·방사선 안전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할 역량 있는 리더를 공모한다.
한국원자력안전재단은 원자력 및 방사선 안전에 관한 정책과 제도 개발을 지원하고, 관련 연구 사업 및 국제 협력을 기획·관리하여 안전 기반 조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이번에 초빙하는 이사장의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으로, 재단을 이끌며 지속적인 안전성 확보와 기술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지원서 제출 기간은 2026년 1월 8일(목)부터 2026년 1월 23일(금) 오후 5시까지이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원자력안전재단 경영기획부 기획예산실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단, 등기우편의 경우 마감 시각 내 도착분에 한하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방문 접수는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제출 서류에 대한 내용은 재단의 공고문 붙임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원자력안전재단 기획예산실(031-626-6769)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임원추천위원회는 원자력·방사선 안전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와 비전을 가진 많은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