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전력거래소, 나주시 '설맞이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동참

    송고일 : 2026-02-05

    5일 열린 나주시 '설맞이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참여자들 단체사진 /전력거래소 제공

    [투데이에너지 김원빈 기자] 전력거래소(이사장 직무대행 김홍근)는 설 명절을 앞둔 5일 나주시 빛가람동 한전KDN 사거리에서 열린 ‘설맞이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 소비 촉진 활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윤병태 나주시장을 비롯한 나주시 관계자와 빛가람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이 함께 참여해 지역 상권 활성화와 상생 협력의 의미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행사에는 2025년 나주시와 ‘지방 살리기 상생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한 12개 이전 공공기관이 함께해 지역경제 회복에 힘을 보탰다.

    전력거래소에서는 곽근열 기획부이사장을 비롯해 감사실장, 기획처장, 경영지원처장, ESG홍보협력팀장 등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전통시장 등 지역 상권 이용과 관내 기업 생산품 구매를 독려하는 홍보 활동이 진행됐다. 아울러 감사실 주관의 명절맞이 청렴 캠페인을 병행해 ‘청탁금지법 선물 바로 알기’를 안내하고, 농·수산물 선물은 30만 원까지 허용된다는 점을 시민과 임직원에게 알렸다.

    곽근열 기획부이사장은 “나주시가 추진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과 상생 협력 취지에 공감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지역 내 자매결연 시설에 대한 농수산물 기부, 임직원 지역상품권 사용 독려 등 실질적인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한전KDN, 민·관·공 합동 화재 예방 안전점검 실시 다음 에이치에너지, 에너지플러스 컨퍼런스서 ‘AI 기반 ESS 운영·관리’ 제시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