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S-OIL, 나눔 · 상생 지속 실천... ESG경영 강화

    송고일 : 2025-12-26

    S-OIL 마스코트 캐릭터 구도일/출처 S-OIL

    [투데이에너지 신영균 기자] S-OIL이 올해 연말에도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며 ESG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S-OIL은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본사 인근 마포 지역 주민센터 3곳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회사 핵심가치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S-OIL은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2011년 서울 마포구 사옥으로 입주 후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해마다 다양한 후원을 해오고 있다. 특히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설날 떡국 나누기, 추석 송편 나누기, 마포 관내 저소득 가정 후원, 매월 문화예술공연 개최 등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따뜻한 위로와 희망 메시지를 담은 글판을 마포구 소재 본사 사옥에 게시하는 등 지역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러시아 LNG 생산 ‘3배 확대’ 꿈, 서방 제재에 꺾이나. 다음 한전KDN, 중소기업에 특허 4건 무상 이전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