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서라벌도시가스, 경주·영천시에 ‘희망2026’ 성금 2천만원 기부

    송고일 : 2025-12-30

    서라벌도시가스 관계자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서라벌도시가스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일영 기자] (주)서라벌도시가스(대표이사 김준석)가 연말연시를 맞아 공급 권역인 경주시와 영천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서라벌도시가스는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경주시와 영천시에 각각 10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성금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서라벌도시가스가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경주시와 영천시 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에너지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와 긴급 생계비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서라벌도시가스는 경주시와 영천시 전역에 청정 연료인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에너지 전문 기업으로, 복지관 후원, 취약계층 가스기기 지원, 별빛에너지 탐험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서라벌도시가스 김준석 대표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에너지 사용을 책임지고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향토 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서부발전, 순천향대 캠퍼스 재생에너지 보급 다음 남부발전, 겨울철 발전설비 안정 운영 대책 논의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