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신년사] 조상훈 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 회장

    송고일 : 2026-01-01

    [에너지신문] 2025년 을사년을 보내고 새롭게 병오년을 맞이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에너지기기산업의 각 현장에서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신 산업계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6년은 국내외 규제가 더욱 강화되고 있어 친환경·고효율 제품으로의 전환과 기술 경쟁력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불안정한 환율과 완화되지 않는 미국의 철강·알루미늄 관세정책은 올해에 우리 산업 전반에 부담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기기산업계가 지속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이루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지혜와 노력이 절실합니다.

    진흥회 역시 회원사와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올해도 에너지기기의 효율과 안전성을 검증하고 국가표준을 개발·보급하는 본연의 역할을 흔들림 없이 수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에너지기기산업의 표준·시험검사 업무를 선도하는 기관으로서 그 책임과 역할을 충실히 다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이전 [신년사] 윤기주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장 다음 [신년사] 이창수 한국가스인협회 회장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