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신년사] 이창수 한국가스인협회 회장

    송고일 : 2026-01-01

    [에너지신문] 존경하는 한국가스인협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에너지신문 독자 여러분,

    2026년,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여러분 모두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한, 모든 분들의 가정에 평안과 기쁨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6년에는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힘차게 나아갈 것입니다.

    첫째, 탄소중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종 친환경 에너지 기술을 적극적으로 적용하고, 이를 통해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겠습니다.

    둘째, 가스 시설의 안전 강화와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해, 모든 국민들이 안전하게 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회원사와 함께 협력하고, 철저한 안전 관리 체계를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셋째, 다양한 분야와의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지속 가능한 산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넷째, 가스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인재들이 산업 현장에서 실질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2026년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가스산업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이전 [신년사] 조상훈 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 회장 다음 [신년사] 신동현 한국가스기술사회 회장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