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신년사] 강성희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 회장

    송고일 : 2026-01-05

    강성희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 회장 /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 제공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냉난방공조산업 가족 여러분께 따뜻한 인사를 드립니다. 전 세계 냉난방공조산업은 탄소중립과 에너지 효율, 냉매 전환이라는 큰 흐름 아래 빠르게 재편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우리 산업에 부담이지만 동시에 한국 냉난방공조 기술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우리 협회는 지난 2025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며 ‘지속 가능한 기후환경을 위한 냉동공조의 미래’라는 방향을 함께 모색해 왔습니다. 새로운 100년을 향해 나아가는 이 시점에서 협회는 앞으로도 여러분과 더욱 세심하게 호흡하는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6년 우리 협회는 ‘회원과 함께 답을 찾는 협회, 산업의 내일을 함께 준비하는 협회’라는 목표 아래 중점 과제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국제무대에서도 한·중·일 회의, ICARHMA 등 주요 국제회의 참석과 더불어 미국, 독일, 두바이 등 해외전시회 참가 지원을 통해 우리 기업들이 세계 시장의 흐름을 몸으로 느끼고 실제 사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협회는 국제 경쟁력을 갖추어 보다 넓은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는 길을 함께 걷고자 합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신년사] 장영수 대한설비공학회 회장 다음 [신년사] 김영태 가스공사업협의회 회장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