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LG전자, 식기세척기 출시 7주년 기념 ‘7대 페스티벌’ 개최
송고일 : 2026-01-12
LG전자 식기세척기 7대 페스티벌 포스터 / LG전자 제공
[투데이에너지 임자성 기자] LG전자가 ‘LG 디오스 트루스팀 식기세척기’ 출시 7주년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공식 온·오프라인 몰에서 ‘식기세척기 7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7년간 6회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통해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은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464개 베스트샵 매장에서 열풍건조 식기세척기 6개 모델을 구매하거나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7만P를 적립해준다. 인덕션과 동시 구매하거나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등 M&B(Must & Best)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최대 20만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앱을 통한 구매 인증 시 3만P가 별도 지급되며,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온라인 브랜드숍(LGE.COM) 혜택도 풍성하다. 전용 모델 구매 시 3만P와 세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포토리뷰 작성 및 베스트 리뷰어 선정 시 최대 4만P를 추가 적립해준다. 신규 가입 및 카드사 결제 혜택을 더하면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100℃ 트루스팀으로 유해 세균 28종을 99.999% 제거하는 위생 성능을 갖췄다. 특히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연수장치를 탑재해 물 얼룩을 줄였으며, AI가 오염도를 파악해 세척 조건을 조절하는 ‘AI자동코스’ 기능도 지원한다. 백승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담당은 “식기세척기 보급률이 7년 사이 두 배가량 늘었다”며 “설거지 가사 노동을 덜어주는 필수 가전으로서의 인식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